n021102, JO-SOO-IN


UETriple Fi아마존 떨이*로 구매하고, 자꾸 휘어져서 매번 귀에 걸쳐지는 철사를 만져줘야 했서 불편한 점이 있었는데 이어가이드란 제품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포낙의 이어가이드가 제일 깔끔하고 좋다는 평이 있어 찾아보았지만 인터넷에서 구하지는 못했었다. 시코몰의 다른 이어가이드를 살펴봤지만 고무냄새가 조금 있고 두꺼운 편인 거 같아서 구매하지 않았었는데 오늘 다시 인터넷을 서핑 중에 센터에서 판매하기 시작했다는 정보를 보고 구글맵에서 센터를 찾아보니 글쎄!!


*아마존 떨이 : 이 사건은 나에게 해외 구매라는 신세계를 맛보게 해주었다. 
파산신께서 강림하사 '통장돈은 사이버머니일뿐'이라는 신탁도 내려주셨지.




분당에 있었다! 그것도 내 근무지인 서현역!! 215-1번지!
뭐 꽤 멀기는 하지만 가 볼만한 거리였고, 점심시간에 걸어가 볼까 했는데 느낌이 '싸'한데가 있었다.

다시 네이버에서 찾아보니 글쎄!



251-1번지라니!!
구글이 틀린 것이었다. (구글이 틀리다니!! 나의 구글은 이렇지 않아!)
구글 제대로 일 안할래? 일단 맞고 시작하자... 갔으면 어쩔 뻔 했니.. (-_-)+




아무튼 네이버의 소개처럼 깔끔한 오피스(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251-1 야베스벨리 716호)로 들어서서 적절한 상담과 함께 12,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3개들이 팩을 사왔다. (-_-)v

그것이 바로 이것! 두둥!




3쌍이 1팩으로 이루어져 있다.




얄싸하게 잘 빠진 모습이다. 으흐흐....




트리플 파이에 꽂은 모습이다. 맘에 든다.




포낙 이어가이드를 적용한 트리플 파이 10 vi 착용 모습이다. 이제 트파를 쓸 때마다 철사를 만져주지 않아도 되어서 참 편해졌다. 나머지 2개는 지인들에게 뿌릴까 생각중이다. 그나저나 트파는 꽤 커서 내 작은 귀에 다 들어가지 않는다. 겨우 FS 모드로 착용중...